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OTT,영화

서바이벌 오디션 그룹 사상 최초로 연장 활동을 하는 케플러. 하지만 라임라잇 세계관으로 들어가는 강예서 마시로

반응형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걸스플레닛999 를 통해서 데뷔하였던 케플러가 2년6개월의 계약기간이 지난 후에도 계약을 연장하기로 해서 화제입니다.  다만  소속사의 걸그룹 라임라잇에 합류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강예서와 마시로는 예정대로 소속사로 복귀하여 라잇라잇에 합류합니다. 

케플러는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으로 이루어진 9인조 걸그룹입니다. 

 

 

케플러는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를 통해서 2022년 1월 3일 데뷔하였고 ,  계약된 활동기간은 2년 6개월이기 때문에  2024년 6월까지만 한시적으로 활동하는 그룹이었습니다. 

 

 

 

 

케플러는 국내에서는 인지도가 낮지만 , 일본에서는 레코드 대상을 받는 등 인기가 상당해서 팀 해체가 아쉬운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케플러의 국내 인지도가 낮으니 각 소속사에서 팀 해체 후 복귀하는 아티스트들의 향후 활동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도 곤란한 상황이었겠지요. 

그러한 이유로 케플러의 관련 소속사들이 협의를 통해서 계약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이로서 최유진을 비롯한 케플러의 멤버들도 미래에 대한 불안감 없이 당분간 활동을 더 이어나가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다만, 143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강예서와 마시로는  143이 작년에 데뷔시킨 걸그룹 라임라잇에 합류 하는 것이 예정대로 진행되어서  두 사람만 케플러를 탈퇴하게 됩니다. 

 

 

 

 

 

 

강예서와 마시로는 새로운 그룹으로 계속 활동하게 되겠지만,  최소한 일본에서는 특급대우를 받던 케플러와 달리  아직 내세울 성적이 거의 없는 라임라잇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기대감과 불안감을 모두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왼쪽 강예서 , 오른쪽 마시로

 

 

 

강예서와  마시로는 이번 첫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  의 활동을 끝으로  자신들의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로 복귀하여 라임라잇에 합류합니다. 

 

 


 

 

라임라잇은  2023년 2월 14일 데뷔한 걸그룹입니다. 

라임라잇은 3인조로 데뷔하였지만 멤버의 영입이 자유롭고 멤버수 제한도 없는 무한 확장형 콘셉트 그룹입니다. 

 

 

라임라잇의 콘셉트가 무한확장형이 된 것은 강예서와 마시로의 영향이 절대적일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강예서를 축으로 걸그룹을 구상하였는데  강예서와 마시로가 케플러 활동을 한시적으로 하고 있으니  케플러 활동이 끝날때까지 마냥 기다릴 수도 없고  , 강예서나 마시로 모두 솔로보다는 그룹으로 활동을 시켜야 하는데   복귀할때까지 회사가 놀고 있을 수는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5인조로 구상했던 라임라잇을 3인조로 데뷔시킨 후 케플러 활동 종료 후  두 사람을 추가 투입하여 5인조로 활동 하는 것을 생각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니 라임라잇이 무한확장 개념의 그룹이라고 하더라도 트리플에스 처럼 엄청 인원이 늘어나는 그룹은 아닐 것입니다. ㅎㅎ

 

 

 

 

반응형